약관&공지
공정거래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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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꼼꼼하게

가맹점

준수사항

소비자 보호를 위한 가맹점 준수사항입니다.

1. 전자금융거래법 제37조 “가맹점의 준수사항” 및 동법 시행령,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제반 법률 및 행정기관의 행정 지침의 성실한 이행을 하여야 합니다.
2. “가맹점”이 이용자에게 상품 등을 제공함에 있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가. 허위, 과장, 기망을 통해 이용자에게 피해를 유발하는 행위

   나. 이용자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결제를 발생시키는 행위

   다. 상품 등에 대한 문의 또는 주문 취소나 가입 해지를 고의적으로 어렵게 하는 행위

   라. “가맹점”이 위·변조에 의해 불량 매출 또는 가공의 매출을 발생시키거나 고의적으로 매출 정보를 조작하여 중복 또는 허위 매출을 발생시키는 행위

   마. “가맹점”이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음란, 폭력, 자살, 도박 등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는 상품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거나 기타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는 방식으로 영업을 하는 행위

   바. 현금 결제 시 할인을 제안하는 행위 또는 상품 등을 실제로 제공함 없이 결제를 발생시키고 정산을 받는 행위 (소액대출로 활용할 경우 포함)

   사. 사전동의 없이 알린 내용과 다른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제공하거나 다른 상품을 판매하는 행위


3. “가맹점”은 페이조아 이용을 위하여 “을”이 요구하는 고객정보, 상품정보 등을 정확하고 빠짐없이 기재하여 전달하여야 하며, 정보변경 시 반드시 “다우데이타”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가맹점”은 이용자에게 판매한 상품 등에 대한 취소, 환불, 이의제기 등 제반 고객 응대를 담당해야 하며, 판매하는 상품 등의 하자, 미 배달 등으로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입혔을 경우, “가맹점”은 손해배상의 책임 및 분쟁 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5. “가맹점”은 계약기간 동안 취득한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제공하거나 본 계약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한 배상은 물론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6. 기타 “가맹점”과 “다우데이타”간의 서면합의에 따른 책임과 의무를 준수 하여야 합니다.